철도토목기능사(2005. 7. 17.) 시험일자 : 2005년 7월 17일

1과목 : 철도 및 궤도일반
1. 침목의 도상다지기에서 이음매부 첫째 침목을 제1침목, 그 다음 침목을 제2침목, 그 다음을 순차적으로 제3침목이라 할 때 각 침목에 대한 증대 비율로 맞는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제3침목 1.0, 제2침목 1.2, 제1침목 1.5
  • ② 제3침목 1.0, 제2침목 1.5, 제1침목 2.0
  • ③ 제3침목 1.0, 제2침목 2.0, 제1침목 3.0
  • ④ 모두 동일하게 다진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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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레일유간 정리작업 중 소정리 작업을 할 때 고려할 사항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레일 밀림의 방향
  • ② 레일 신축량
  • ③ 소구간으로 구분하여 유간의 과부족 가감
  • ④ 부설시 설정온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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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인력 도상자갈치기 작업상 주의사항으로 옳지 않는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혹서기를 피한다.
  • ② 도상보충의 시기를 감안한다.
  • ③ 되도록 잡초 번성기에 시행하여 제초를 동시에 시행한다.
  • ④ 기구류 등은 건축한계를 지장하지 않도록 주의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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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순회원이 순회중 열차 안전운행이 우려되는 사항을 발견하였을 경우에는 관련 운전취급규정에 따라 적정한 열차 방호조치를 하여야 한다. 이때 가장 우선적으로 긴급 통보하여야 할 대상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보선장
  • ② 보선분소장
  • ③ 인접역 운전계원
  • ④ 기관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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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인력 도상다지기작업의 시작과 완료 위치는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레일밑 부분
  • ② 침목끝 부분
  • ③ 레일중심에서 400mm지점
  • ④ 침목 중앙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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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PC침목을 인력으로 교환할 경우 체결장치 해체철거 순서로 옳은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우측레일 외측 - 좌측레일 내측 - 우측레일 내측
  • ② 좌측레일 외측 - 우측레일 내측 - 좌측레일 내측
  • ③ 우측레일 내측 - 좌측레일 외측 - 우측레일 외측
  • ④ 좌측레일 내측 - 우측레일 외측 - 좌측레일 외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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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인력 PC침목 교환의 본 작업에 해당하지 않는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체결장치 해체철거
  • ② 침목위치 바닥 고르기
  • ③ 신 침목의 삽입
  • ④ 철거침목 운반 및 정리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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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레일교환의 본작업 완료 후에 하여야 할 뒷작업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침목의 위치정정
  • ② 침목의 삭정
  • ③ 레일체결장치의 해체
  • ④ 매목 박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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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레일앵카에 의한 레일밀림방지작업에 대한 설명중 옳지 않은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레일앵카의 부설시기는 가급적 유간정리 직후에 시행한다.
  • ② 레일앵카의 부설은 레일 밀림이 많은 혹서, 엄동시기에 시행한다.
  • ③ 레일앵카의 부설 및 철거는 스파이크햄머, 핸드햄머를 사용한다.
  • ④ 레일앵카의 부설 작업은 보통 2인 또는 3인 협동으로 시행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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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인력에 의한 줄맞춤 정정작업에서 곡선 정정법중 교차법으로 종거를 계산할 때 종거도의 면적 변화는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측점을 이동할수록 종거도의 면적은 줄어든다.
  • ② 측점을 이동할수록 종거도의 면적은 늘어난다.
  • ③ 종거수정에 따라 종거도의 면적이 감소 또는 증가할 수 있다.
  • ④ 종거도의 면적은 항상 일정하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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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장대레일 재설정작업을 시행하여야 하는 시기로 옳지 않은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장대레일의 설정온도가 중위온도와 차이가 클 때
  • ② 장대레일 구간에 레일 밀림이 없을 때
  • ③ 장대레일의 중간에 레일을 절단 교환하였을 때
  • ④ 장대레일 구간에 연속적으로 침목교환을 하였을 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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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교량침목 교환작업에서 코일스프링 크립을 철거할 때와 설치할 때 필요한 기구는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게이지
  • ② 팬풀러
  • ③ 삽
  • ④ 스패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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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1종 기계 작업시 다지기 작업에 지장있는 개소에 대하여는 침목 몇개 전방에 지장물 표시를 하여야 하는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2개정도
  • ② 5개정도
  • ③ 8개정도
  • ④ 10개정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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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. 레일을 대이동하고 상당한 연장에 걸쳐 근본적인 유간 정리를 하는 것을 무엇이라 하는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간이정리
  • ② 소정리
  • ③ 대정리
  • ④ 밀림방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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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. 콩자갈 채우기 작업에서 사용하는 콩자갈 입경의 크기로 가장 알맞은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5∼15mm
  • ② 25∼40mm
  • ③ 50∼60mm
  • ④ 70∼80m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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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. 궤도의 구비 조건으로 옳지 않은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열차의 충격을 견딜 수 있어야 한다.
  • ② 차량의 동요와 진동이 적어야 한다.
  • ③ 보수가 용이하고 재료갱환이 복잡해야 한다.
  • ④ 승차기분이 좋아야 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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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. 게이지 타이(Gauge tie or Gauge Rod)의 역할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레일을 상호 긴결 시킨다.
  • ② 레일과 침목을 긴결 시킨다.
  • ③ 궤간확보를 위하여 설치 하는 장치이다.
  • ④ 분기부 입구에 설치 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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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. 다음 중 가장 큰 하중에 견딜 수 있는 레일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37kg 레일
  • ② 40kg 레일
  • ③ 50kg 레일
  • ④ 60kg 레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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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. 레일 10m 당 16개의 침목이 부설되었다. 침목 1개의 저항력이 700㎏ 이었다면 도상 종저항력은 얼마인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160 kg/m
  • ② 560 kg/m
  • ③ 860 kg/m
  • ④ 1120 kg/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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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. 다음 중 도상다지기 기구 및 장비가 아닌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비터
  • ② 멀티플 타이 탬퍼
  • ③ 4두 타이 탬퍼
  • ④ 바라스트 크리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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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과목 : 측량학
21. 다음 중 선로제표가 아닌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거리표
  • ② 차량접촉한계표
  • ③ 차륜막이
  • ④ 낙석주의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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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. 레일의 시험방법이 아닌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인장시험
  • ② 휨시험
  • ③ 피로시험
  • ④ 훼손시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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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3. 4급 일반철도에서 캔트는 몇mm를 초과할 수 없는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100
  • ② 160
  • ③ 180
  • ④ 2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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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. 아래 그림은 8# 크로싱이다. 크로싱각(θ)은 약 얼마인가? (단, ℓ : S = 8 : 1)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4°05′
  • ② 7°09′
  • ③ 8°43′
  • ④ 12°46′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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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. 다음 중 평면성 틀림(twist)이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궤도의 길이 방향의 높이차
  • ② 좌우레일 답면의 수평틀림
  • ③ 궤도 5m 간격에 있어서의 수평틀림 변화량
  • ④ 한쪽 레일의 좌우방향의 들락 날락한 방향의 틀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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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6. 다음중 A.T.S 를 바르게 표시 한 것은 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열차 집중제어 장치
  • ② 자동열차정지 장치
  • ③ 자동열차 속도제어 장치
  • ④ 차내 신호장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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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7. 열차운전 계획상 정차장 사이마다 조정된 구배로서 역간에 임의 지점간의 거리 1㎞의 연장 중 가장 급한 기울기로 조정되는 기울기는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가상기울기
  • ② 타력기울기
  • ③ 표준기울기
  • ④ 제한기울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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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8. 정거장을 선로망상(線路網上)의 위치에 의하여 분류한 것 중 옳지 않는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종단 정거장
  • ② 절선식 정거장
  • ③ 중간 정거장
  • ④ 연락 정거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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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9. C.T.C는 열차 집중제어법이다. 이에 대한 다음 사항중 옳지 못한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한곳에서 제어구역내에 산재해 있는 신호설비를 원격제어한다.
  • ② 담당선로의 모든 열차의 운행 상태를 알 수 있다.
  • ③ 속도의 향상과 열차회수가 증대되나 보안도가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.
  • ④ 운전비, 인건비 등의 경비 절감을 기대할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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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. 도상 재료의 구비 조건으로서 틀린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충격과 마찰에 강할 것
  • ② 단위중량이 크고 입도가 좋을 것
  • ③ 입자간의 마찰이 적고 입자의 모서리가 없을 것
  • ④ 불순물의 혼입이 없고 재료가 풍부하고 저렴할 것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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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1. 수평각 관측법 중 가장 정확한 값을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1등 삼각 측량에 주로 이용하는 관측법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단각법
  • ② 조합각 관측법
  • ③ 배각법
  • ④ 복각 관측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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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2. 삼각형에서 ∠A=37° 54′ 16″, ∠B=100° 26′ 39″, ∠C=41° 39′ 05″일 때 AC=159.45m이다. AB의 길이는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89.16m
  • ② 107.76m
  • ③ 154.76m
  • ④ 235.95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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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3. 1대회 관측을 설명한 것으로 옳은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한 각을 2회 측정하여 그 평균치를 얻는 방법이다.
  • ② 2개의 버어니어로 눈금을 읽어 평균하는 방법이다.
  • ③ 망원경의 정위와 반위로 한 번씩 측정하는 방법이다.
  • ④ 초독을 수평분도원에 90°, 360°로 하여 평균하는 방법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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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4. 삼각측량의 내업 계산과정에서 각도의 차 1"에 대한 로그사인(log sin)의 값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오차
  • ② 편차
  • ③ 표차
  • ④ 변조건 조정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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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5. 수준측량에서 후시(B.S)의 정의로 가장 적당한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측량진행 방향에서 기계뒤에 있는 표척의 읽음 값
  • ② 높이를 구하고자 하는 점의 표척의 읽음 값
  • ③ 높이를 알고 있는 점의 표척의 읽음 값
  • ④ 그 점의 높이만 구하고자 하는 점의 표척의 읽음 값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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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6. 변의 수가 12인 폐합트래버어스 내각의 총 합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1620°
  • ② 1800°
  • ③ 1980°
  • ④ 2160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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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7. 다음 그림에서 BC 측선의 위거와 경거는? (단, BC 측선의 거리는 10m 임)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위거 : 7.07m, 경거 : 7.07m
  • ② 위거 : 2.59m, 경거 : 9.66m
  • ③ 위거 : 5.00m, 경거 : 8.66m
  • ④ 위거 : 8.66m, 경거 : 5.00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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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8. 지반고 9.55m인 A점에 레벨을 세우고 10m의 등고선 위치 B를 구하고자 한다. 표척 몇 m를 시준하면 되는가? (단, 레벨의 시준선까지의 높이는 1.55m 임)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1.00m
  • ② 1.10m
  • ③ 1.50m
  • ④ 2.00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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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9. 도상에서 제도의 허용 오차를 0.2mm로 하는 평판측량에서 중심맞추기 오차를 0.2m까지 허용한다면 이에 알맞은 축척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1/1000
  • ② 1/2000
  • ③ 1/3000
  • ④ 1/400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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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0. 일정한 경사지에서 A, B 간의 사거리를 잰 결과 150m였다. AB간의 고저차가 20m일 때 수평거리는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147.3m
  • ② 148.2m
  • ③ 147.8m
  • ④ 148.7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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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과목 : 선로보수
41. 1, 2급선에 대한 시공기면의 폭으로 옳은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3.0m
  • ② 3.5m
  • ③ 4.0m
  • ④ 4.5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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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2. 곡선반경 600m의 원곡선에서 10m 실로 종거를 측정한 결과 30mm였다. 방향틀림량은 얼마인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+21mm
  • ② -21mm
  • ③ +9mm
  • ④ -9m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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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3. 크로싱의 노스레일과 가드레일의 후렌지 웨이간의 간격을 말하며 노스레일 선단의 원호부와 답면의 접점에서 측정하는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분기거리
  • ② 크로싱게이지
  • ③ 노스게이지
  • ④ 백게이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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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4. 열차의 조성 및 차량입환을 위하여 설치한 장소는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신호소
  • ② 신호장
  • ③ 조차장
  • ④ 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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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5. 본선의 도상보충기준으로 침목노출 한도로 옳은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40mm
  • ② 30mm
  • ③ 20mm
  • ④ 10m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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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6. 전차선의 높이는 레일면 위의 얼마를 표준으로 하는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5.4m
  • ② 5.2m
  • ③ 5.0m
  • ④ 4.8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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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7. 일반철도의 2급선 선로의 본선 노반 부담력 계산에 사용되는 표준활하중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L - 22
  • ② LS - 22
  • ③ S - 22
  • ④ KS - 2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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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8. 부설된 장대레일의 체결장치를 풀어서 응력을 제거한 후 다시 체결하는 것을 무엇이라 하는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장대레일 설정
  • ② 중위온도 설정
  • ③ 신축량 설정
  • ④ 재설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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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9. 다음의 교량 중 교상가드레일을 부설치 않아도 좋은 곳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18m 미만의 교량
  • ② 곡선반경 400m 미만의 곡선 중에 있는 교량
  • ③ 1000분의 10보다 급한 구배 중에 있는 교량
  • ④ 트러스교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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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0. 본선에서 50kg N 레일을 교환하여야 하는 레일두부의 최대 마모높이 기준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15mm
  • ② 13mm
  • ③ 12mm
  • ④ 9m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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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1. 장대레일 부설시 구배변환점에는 어떠한 조치를 하여야 하는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환산구배 설치
  • ② 반경 3000m이상의 종곡선 삽입
  • ③ 신축 이음매 설치
  • ④ 완충레일 설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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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2. 본선부설 PC침목에 대하여는 년 몇 회이상 검사하여야 하는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1회
  • ② 2회
  • ③ 3회
  • ④ 4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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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3. 레일의 복진을 방지하기 위한 방법중 방지 효과가 크고, 복선과 밀림이 심한 구간에서 사용되는 방법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말뚝 박기식
  • ② 계재식
  • ③ 침목 버팀식
  • ④ 레일앵카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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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4. 모타카가 추진운전을 할 때 운전 최고 속도는 얼마인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25km/h 이하
  • ② 45km/h 이하
  • ③ 60km/h 이하
  • ④ 70km/h 이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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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5. 노반의 배수 방법 중 적당하지 않은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곁도랑 깊이 파기 및 준설
  • ② 도상과 노반 중에 맹하수 설치
  • ③ 도상과 노반 중에 유공관을 매설
  • ④ 도상의 일부제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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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6. 인력 궤도틀림검사 시행방법중 줄맞춤 검사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직선부는 우측레일을 측정한다.
  • ② 곡선부는 내측레일궤간을 측정한다.
  • ③ 측정 실길이는 20m로 한다.
  • ④ 궤간외방 틀림량을(+), 곡선내방 틀림량을(-)로 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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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7. 트로리 취급자는 열차가 트로리 사용개소를 통과할 시간의 몇분 전까지 트로리를 궤도에서 철거해야 하는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3분
  • ② 5분
  • ③ 10분
  • ④ 15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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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8. PC침목의 10m당 배치 정수로 틀린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1급선 - 17
  • ② 2급선 - 17
  • ③ 3급선 - 16
  • ④ 4급선 - 1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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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9. 선로보수용 보선장비중 바라스트 크리너, 바라스트 레규레터 등에 의하여 시행하는 자갈치기 및 정리 등의 선로 보수 작업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제1종 보선장비작업
  • ② 제2종 보선장비작업
  • ③ 제3종 보선장비작업
  • ④ 제4종 보선장비작업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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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. 궤도정비 기준으로 레일길이 10m에 대한 궤도줄맞춤의 허용한도로 옳은 것은?
(정답률: 0%, 0/0)
  • ① 본선 7mm , 측선 8mm
  • ② 본선 7mm , 측선 9mm
  • ③ 본선 8mm , 측선 9mm
  • ④ 본선 8mm , 측선 10m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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