피아노조율산업기사(2005. 5. 29.) 시험일자 : 2005년 5월 29일

1과목 : 임의 구분
1. 피아노 현 15번 선의 인장강도(kgf/mm2)는 어느 정도인가?
  • ① 221 ∼ 239
  • ② 241 ∼ 259
  • ③ 261 ∼ 279
  • ④ 281 ∼ 29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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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피아노조율과 관련하여 토르크(Torque)란?
  • ① 조율핀과 핀판과의 굳기의 관계로 그 가늠 측정에 사용되는 단어
  • ② 조율핀의 재질의 강도
  • ③ 조율핀의 휘는 정도
  • ④ 조율핀이 점프(jump)하는 정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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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최초로 그랜드피아노의 레피티숀 액션은 누가 완성하였는가?
  • ① 19세기초 미국의 허킨스
  • ② 1809년경 프랑스의 에라르
  • ③ 1840년경 미국의 칙카링
  • ④ 19세기초 프랑스 메르센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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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열쇠봉 상면에서 백건 상면까지의 높이를 20±1mm로 설정하였을 때 백건 상면에서 흑건 상면까지의 높이는 몇 mm로 설정되어야 하는가?
  • ① 12±0.5mm
  • ② 14±0.5mm
  • ③ 16±0.5mm
  • ④ 9±0.5m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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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번 현의 굵기는?
  • ① 0.825±0.010mm
  • ② 0.850±0.010mm
  • ③ 0.875±0.010mm
  • ④ 0.900±0.010m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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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현의 진동을 향판에 전해주는 브릿지에 사용되는 나무로 가장 적합한 것은?
  • ① 스푸르스, 참나무
  • ② 고로쇠, 나도박
  • ③ 단풍나무, 스푸르스
  • ④ 오동나무, 단풍나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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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바닥면에서 페달의 앞끝 윗면까지의 높이는(mm)?
  • ① 20 ∼ 30
  • ② 45 ∼ 75
  • ③ 30 ∼ 45
  • ④ 80 ∼ 9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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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 향판의 특성으로 가장 적합하지 않은 것은?
  • ① 진동의 지속
  • ② 음의 확대
  • ③ 음의 합성
  • ④ 조율핀의 조율상태 유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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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 다음 그림에서 ②번의 명칭은?
  • ① 페달
  • ② 페달봉
  • ③ 페달대
  • ④ 페달박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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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현의 굵기(thickness) 및 길이(length)와 진동수와의 관계를 바르게 설명한 것은? (단, 다른 조건은 동일)
  • ① 현의 굵기가 굵으면 낮은 진동수를, 현의 굵기가 가늘면 높은 진동수를 얻을 수 있다.
  • ② 현의 굵기가 굵으면 높은 진동수를, 현의 굵기가 가늘면 낮은 진동수를 얻을 수 있다.
  • ③ 현의 굵기와 진동수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.
  • ④ 현의 길이가 길면 높은 진동수를, 현의 길이가 짧으면 낮은 진동수를 얻을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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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똑같은 세기로 타현한다고 가정 했을 때 타현점이 현중앙에 가까이 가면 해머의 접현시간은 어떻게 되는가?
  • ① 현중앙에 가까이 갈수록 길어진다.
  • ② 현중앙에 가까이 갈수록 짧아진다.
  • ③ 접현 시간은 일정하다.
  • ④ 현중앙에 가까이 갈수록 급속하게 짧아진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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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건강한 사람의 가청 주파수 범위는?
  • ① 16㎐∼1,000㎐
  • ② 16㎐∼20,000㎐
  • ③ 25㎐∼30,000㎐
  • ④ 16㎐∼40,000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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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매스킹효과(masking effect)란 어떤 상태인가?
  • ① 어떤 소리가 점차적으로 커지는 상태
  • ② 어떤 소리가 다른 소리 때문에 더 두드러지는 상태
  • ③ 두개의 소리에서 비트 현상이 나는 상태
  • ④ 어떤 소리가 또 다른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능력을 감소시키는 현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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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. 음의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다. 그 중 옳게 설명한 것은?
  • ① 순음은 강약 고저의 성질을 가지며 음색의 차이를 감별할 수 있다.
  • ② 악음(樂音)은 규칙적인 진동에 의해서 일어나고 강약, 고저의 성질만 가지고 음색의 차이는 감별할 수 없다.
  • ③ 악음(樂音)은 진동수 측정이 가능하다.
  • ④ 소음은 시끄러운 음이지만 진동수 측정은 가능하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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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. 진폭에 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?
  • ① 진폭은 소리의 세기와 관계가 있다.
  • ② 진폭은 진동수와 관계가 있다.
  • ③ 진폭이 크면 클수록 소리의 에너지가 커진다.?
  • ④ 진동하기 전의 위치에서 진동하고 있는 마루꼭대기까지의 길이를 진폭이라고 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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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. 회절 현상에 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?
  • ① 파동이 장해물의 뒷부분에도 전파되어 가는 현상이다.
  • ② 호이겐스(Huygens)가 빛의 입자설로 1788년에 발표하였다.
  • ③ 일반적으로 위상회절이 큰 고주파수의 음파는 벽면의 뒤에 들어가면 급격히 음압이 작아진다.
  • ④ 회절은 물질의 성질이나 형상에 따라 다르게 나타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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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. 소리에 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?
  • ① 소리의 세기는 소리의 압력에 관계되는 양(量)으로서 감정의 변화를 표현한다.
  • ② 일반적으로 주파수가 낮은 압력의 변화가 있으면 낮은 소리로 들린다.
  • ③ 소리의 높이는 기본주파수 또는 파장에 의해 정해진다.
  • ④ 파장이 짧은 소리는 낮은 소리의 음정으로 표현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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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. 소리의 세기(intensity)는 음파의 진행 방향과 수직인 단위 면적을 단위시간에 통과하는 에너지로 표시할 수 있는데 그 단위는?
  • ① Watt/m2
  • ② Hz
  • ③ cycle/second
  • ④ m/sec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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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. 발음체의 진동으로 인하여 생기는 공기의 파동을 무엇이라 하는가?
  • ① 음파
  • ② 주파
  • ③ 진폭
  • ④ 파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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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. 3화음이 구성되는 음정에 속하지 않는 것은?
  • ① 장3화음 장3도+완전5도
  • ② 단3화음 단3도+완전5도
  • ③ 증3화음 장3도+증5도
  • ④ 버금3화음 증3도+감3도+단2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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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과목 : 임의 구분
21. 일반적으로 실내음향의 특성에 영향을 주는 요소 중 내부요소와 관련없는 것은?
  • ① 음원과 내부의 소음원
  • ② 청중의 수와 위치
  • ③ 방의 크기 및 형상
  • ④ 조명의 영향 및 벽과 구조물의 전송 특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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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. 유스타키오관으로 목과 연결되어 있어 고막 안팎의 기압을 유지하게 하는 역할을 하는 것은?
  • ① 귀바퀴
  • ② 고실
  • ③ 달팽이관
  • ④ 림프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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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3. 온음 5개와 반음 2개로 구성 되어진 음정은?
  • ① 장3도
  • ② 완전8도
  • ③ 감4도
  • ④ 단3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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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. 정음에 앞서서 선행되어야 될 조건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?
  • ① 최소한의 액숀 조정이 되어 있어야 한다.
  • ② 댐퍼 작동이 원활해야 한다.
  • ③ 동음은 약간 틀려도 된다.
  • ④ 해머의 타현 각도는 정확해야 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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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. 해머를 니들링하고 화일링을 한 후에 해머 표면에 일어난 펠트의 기모를 안정시키고 해머 펠트의 습도를 줄이는데 필요한 도구는?
  • ① 키플라이어
  • ② 생크아이롱
  • ③ 튜닝해머
  • ④ 해머아이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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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6. 다음 중 조바꿈이 나타나는 현상이 아닌 것은?
  • ① 한 때 다른 조로 옮겨진다.
  • ② 연주자의 음역에 맞도록 악곡 전체를 높이거나 낮춘다.
  • ③ 악곡 어느 부분을 다른 조로 구성한다.
  • ④ 조를 아주 바꾸어 버린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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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7. 어떤 소리가 0의 수준에서 100배 커졌으면 몇 데시벨(dB)이 되겠는가?
  • ① 10dB
  • ② 20dB
  • ③ 30dB
  • ④ 40dB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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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8. 다음 중 반음의 음정 비율은 얼마인가?
  • ① 8 : 9
  • ② 9 : 10
  • ③ 15 : 16
  • ④ 5 : 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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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9. 피아노의 현은 2배음부터 18배음을 가지고 있을 때 기음을 기준으로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배음은?
  • ① 2배음
  • ② 3배음
  • ③ 4배음
  • ④ 5배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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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. 배음에 관한 설명 중 틀린 것은?
  • ① 각 상음의 진동수가 기음의 진동수의 정수배가 되는 것
  • ② 진동수가 약간 다른 두 개의 현을 동시에 울릴 때 나타나는 현상으로 간섭에 의해 일어난다.
  • ③ 100Hz의 음을 내면 200, 300, 400Hz...등의 음이된다.
  • ④ 배수에 따라서 제2배음, 제3배음... 등으로 부른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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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1. C28에서 위로 장3도 E32의 맥놀이수는? (단, C28의 진동수:130.813Hz, E32의 진동수:164.814Hz)
  • ① 3.191
  • ② 4.191
  • ③ 5.191
  • ④ 6.19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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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2. 해머의 접현시간이 가장 짧아질 수 있는 조건은?
  • ① 빠르고 강하게 타건했을 때
  • ② 느리고 약하게 타건했을 때
  • ③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게 타건했을 때
  • ④ 빠르고 강하게 타건하거나 느리고 약하게 타건하거나 접현시간은 같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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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3. 순정음율에서 C1을 으뜸음으로 하고 그 진동수를 1로 하면 이때 C1과 D음간의 진동수비는? ( 제1음 C1은 1:1, 제2음 D는 8:9)
  • ① 10/9
  • ② 9/8
  • ③ 7/8
  • ④ 7/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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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4. 평균율에서 A49가 10센트 높다고 하면 몇 Hz가 되는가? A49 : 440 Hz, =1.0594631)
  • ① 441.308
  • ② 442.616
  • ③ 443.401
  • ④ 444.44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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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5. 중간전음계는 누구에 의해 발표되었는가?
  • ① 피타고라스
  • ② 피에트로 아론
  • ③ 메르센느
  • ④ 아리스토텔레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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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6. 완전4도 조율에서 A37(220Hz)과 D42(293.665Hz)의 비트(beat)수는?
  • ① 0.7
  • ② 0.82
  • ③ 0.99
  • ④ 1.0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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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7. 피아노 음역 A1 ∼ C88의 진동수 범위는?
  • ① 23.5Hz ∼ 3,760.000Hz
  • ② 25.5Hz ∼ 4,018.009Hz
  • ③ 27.5Hz ∼ 4,186.009Hz
  • ④ 29.5Hz ∼ 4,384.009Hz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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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8. 평균율에 있어 5도 음정의 경우 낮은 쪽이 1Hz변했을 때와 높은 쪽이 1Hz변했을 때 나타나는 맥놀이수는?
  • ① 낮은 쪽이 1Hz변했을 때의 맥놀이수가 많이 나타난다.
  • ② 높은 쪽이 1Hz변했을 때의 맥놀이수가 2배 많이 나타난다.
  • ③ 양쪽 똑같은 수의 맥놀이가 생긴다.
  • ④ 맥놀이가 생기지 않는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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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9. A49의 5도 위 E56의 진동수를 구하려고 한다. 다음 중 맞는 계산 방법은?
  • ① 440 Hz ÷ (반음정비)7
  • ② 440 Hz × (반음정비)5
  • ③ 440 Hz × (반음정비)7
  • ④ 440 Hz ×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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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0. 단음정과 완전음정을 구성하는 음정 중 그 음에서의 위의 음이 반음 낮추어지든지, 아래음이 반음 올려지든지 해서 음폭이 반음 좁아진 음정은?
  • ① 감음정
  • ② 증음정
  • ③ 불완전음정
  • ④ 반음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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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과목 : 임의 구분
41. 부분음과 기음과의 음정관계 중 옳은 것은?
  • ① 제 3부분음은 기음의 1옥타브 위의 장2도 음정
  • ② 제 4부분음은 기음의 1옥타브 위의 장3도 음정
  • ③ 제 5부분음은 기음의 2옥타브 위의 장3도 음정
  • ④ 제 6부분음은 기음의 2옥타브 위의 단6도 음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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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2. 순정음율에서 장6도의 음정비는?
  • ① 2 : 3
  • ② 3 : 4
  • ③ 3 : 5
  • ④ 5 : 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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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3. 진동수가 비슷하거나 배음렬이 같은 차의 진동에서 일어나는 주기적인 파동 현상으로 커지거나 작아지기도 하여 울림을 형성하는데 매초당 일어나는 이 현상은 무엇인가?
  • ① 거짓비트
  • ② 맥놀이
  • ③ 음정비
  • ④ 보족음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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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4. A37 음이 220Hz 일때 단3도 위의 C40 음과의 맥놀이는 매초 당 몇회인가?
  • ① 5.9
  • ② 8.7
  • ③ 11.9
  • ④ 13.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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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5. 순정율에 있어서 음정의 진동비 중 틀린 것은?
  • ① 완전5도 - 2:3
  • ② 단6도 - 5:8
  • ③ 장3도 - 4:5
  • ④ 단3도 - 3: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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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6. 사이드 베어링(side bearing)에 대한 가장 올바른 설명은?
  • ① 저음부 베어링과 고음부 베어링의 높이 차이를 말한다.
  • ② 브릿지 핀에서 현을 좌우로 굴절시키는 것을 말한다.
  • ③ 프레임 고음부의 베어링 높이를 말한다.
  • ④ 저음과 중음의 높이 차이를 말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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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7. 피아노 조율시 딥블럭(dip block)의 주된 용도는?
  • ① 건반의 깊이를 재는 자
  • ② 흑건반의 넓이를 재는 자
  • ③ 건반의 무게를 재는 저울
  • ④ 백건반의 높이 및 넓이를 재는 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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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8. 그랜드 피아노의 급속 반복 타현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과 가장 관련있는 것은?
  • ① 레피티숀 레버 스프링
  • ② 백첵
  • ③ 해머드롭
  • ④ 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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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9. 그랜드 피아노에서 소프트 페달(soft pedal)의 이동한계 조정은?
  • ① 우측 건반목 옆에 펠트를 붙여 조정한다.
  • ② 우측 우드블럭에 있는 레규레이팅 스크류로 조정한다.
  • ③ 소프트 페달 밑에 펠트를 고여 조정한다.
  • ④ 소프트 페달봉 헤드로 조정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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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0. 전체 튜닝핀 수리 작업을 할 경우 주의해야 할 사항 중 옳은 것은?
  • ① 튜닝핀은 현재 핀보다 1mm 정도 굵은 것을 사용한다.
  • ② 튜닝핀을 풀 때는 저음쪽부터 한음씩 건너서 조금씩 푼 다음 전체적으로 풀어 나간다.
  • ③ 업라이트일 경우는 프레샤바를 해체하고 작업하면 쉬우나 프레샤바의 높이와는 상관없다.
  • ④ 장현 후 조율은 1회 정도면 충분하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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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1. 조율할 때 조율핀이 점핑하는 것을 수리하는 방법 중 옳은 것은?
  • ① 튜닝핀을 더 깊게 박아준다.
  • ② 튜닝핀을 아래 위로 흔들어 준다.
  • ③ 튜닝핀에 오일유를 발라 준다.
  • ④ 튜닝핀을 빼낸 후 튜닝핀에 백묵을 칠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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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2. 잭의 깊이는 레피티션레버 상단으로부터 몇 mm 정도가 가장 이상적인가?
  • ① 0.8mm
  • ② 0.2mm
  • ③ 0.5mm
  • ④ 2m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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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3. 그랜드 피아노의 렛오프는 해머가 현에 몇 mm까지 접근했을 때 이루어져야 하는가? (단, 저음부에서)
  • ① 2.5∼3 mm
  • ② 3.5∼4 mm
  • ③ 4.5∼5 mm
  • ④ 0.5∼1 m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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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4. 댐퍼펠트가 오래되어 굳어서 지음이 잘 되지 않을 때의 가장 올바른 수리 방법은?
  • ① 댐퍼펠트를 현쪽으로 손으로 늘려 준다.
  • ② 피커로 펠트를 침질하여 부드럽게 해 준다.
  • ③ 댐퍼펠트에 흑연을 칠하여 매끄럽게 해 준다.
  • ④ 댐퍼펠트에 백묵가루를 뿌려 준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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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5. 그랜드 피아노의 로라스킨을 교환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?
  • ① 스킨 두께에 관계없이 접착제를 전면 칠해서 붙인다.
  • ② 스킨 두께가 같은 것으로 접착제를 전면 칠해서 붙인다.
  • ③ 스킨 두께가 같은 것으로 느슨하게 붙인다.
  • ④ 스킨 두께가 같은 것으로 양단만 접착제를 칠해 팽팽하게 붙인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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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6. 건반 좌우 흔들림은 몇 mm가 가장 적당한가?
  • ① 0.9 mm
  • ② 0.3 mm
  • ③ 0.5 mm
  • ④ 0.7 m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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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7. 현을 교환하려면 좌로 몇 회전해서 탈현하는가?
  • ② 5 ∼ 7 회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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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8. 건반후론트 홀 크로스가 낡아서 교환해야 한다. 어떤 방법이 가장 좋겠는가?
  • ① 부싱에 접착제를 바른 후 5mm 길이로 접착시킨다.
  • ② 후론트 홀에 접착제를 바른 후 5mm 길이로 접착시킨다.
  • ③ 부싱에 접착제를 바른 후 3mm 길이로 접착시킨다.
  • ④ 후론트 홀에 접착제를 바른 후 3mm 길이로 접착시킨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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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9. 그랜드 피아노 백첵검사와 해머스톱에 관한 설명 중 옳지 않은 것은?
  • ① 백첵와이어의 구부리는 위치는 백첵와이어의 상단만 구부려 조정한다.
  • ② 해머스톱을 돕기위해 해머우드 부분에 요철을 만들어 준다.
  • ③ 백첵과 해머우드는 수직으로 좌우면이 일치하도록 한다.
  • ④ 백첵스킨과 해머우드 마찰면이 좌우가 평행되도록 백첵우드를 돌려 조정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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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0. 중음 부분의 경우 해머접근 및 해머드롭(선에서 측정)의 거리는?
  • ① 해머접근 2.5mm, 해머드롭 5mm
  • ② 해머접근 4mm, 해머드롭 2mm
  • ③ 해머접근 3mm, 해머드롭 2mm
  • ④ 해머접근 2mm, 해머드롭 2.5m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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